게시물 상세내용
전산세무회계자격증반 수강후기
글쓴이 수료생 조회수 707
작성일 2018-08-20 09:20:57

안녕하세요 3기 수료생 입니다. 이렇게 열심히 후기 안남기는 스타일인데.. 여기와서는 정말 거짓말 보탬 없이 배운 것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열심히 적어봅니다. 이 직업전문학교의 회계세무자격증반을 시작 전에는 회계에 회자도 몰랐던 완전 초보였습니다. 하지만 서정구선생님께서 기초부터 고급까지의 이론과정을 쉽고 재밌게 설명해주시고 하시니 매일 복습만 해가더라도 선생님이 하는 회계 관련 용어 이야기들을 다 이해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자격증을 따는것이 목표가 되어서는 안되고 취업 수단이 되어야한다는 말씀과 동시에 여기에서 처음에 들어올 때와 수료하고 나갈 때의 자기의 모습은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을 꺼라고 말씀하셨던 것이 기억이 나요. 처음에는 뭐가 달라지지? 했는데 고작 2달 몇일 밖에 안되었지만 저는 신기하게 정말 바뀌었었어요.  

 회계에 대한 지식의 업그레이드, 딸 수 있을거라고 생각도 하지 못한 여러개의 회계 자격증, 독서 등 지식적인 측면이나 정신적인 측면에서도 저는 달라져 있었어요.  

가장 아쉬운 부분은 선생님께서 원래 수업 중간 중간에 특강을 해주시는데 그걸 많이 들을 수 없었다는게 아쉬웠어요. 시험이 하필 왜 수료날 다음날인지.. 그것땜시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간인데 못듣고 시험 공부 했네요.. 하지만 선생님들과 다른 분들과 같이 수업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고, 꿈이 없던 저에게 꿈을 어떻게 꾸는지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신 서정구 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 과정을 들음으로써 저의 터닝포인트가 되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QUICKMENU

 입학상담

051-746-8768

09:00~19:00

토,일,공휴일 휴무

블로그

블로그

카카오톡 1:1상담

카카오톡 1:1상담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TOP
원패스 상담신청
교육 + 수당 + 취업까지
지금 도전하세요!

[자세히보기]